사용자팁 게시판
[용량관련] 사진 및 제품등록이 안되는 경우 해결방법
홈페이지 작업중 어느순간부터 사진이나 자료가 올라가지 않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경우는 용량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식으로 우측에 더이상 이미지가 올라가지 않는 경우입니다.
서비스를 받고있는 호스팅(카페24)의 용량체크를 해 보셔야 합니다.
1) https://www.cafe24.com/member/login.html 에 접속을 합니다.
2) 호스팅에 로그인을 합니다.
3) 로그인 후 나의서비스관리에 들어갑니다.
4) 상단 중앙에서 계정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5) 왼쪽 메뉴중 "사용량 모니터링" 을 선택합니다.
6) "웹하드 용량" 부분에서 용량이 다 차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7) 100% 용량이 다 찼다면 용량이나 호스팅을 업그레이드 하여주셔야 합니다.
8) 상단의 '서비스명'의 '변경신청'을 누릅니다.
9) 상위사양을 선택하고 호스팅타입을 업그레이드 하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P.S : 사진을 많이 등록하시는 업체의 경우 이미지를 최적화 하는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영구적으로 20~40% 정도의 용량을 계속 절약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드리고 있으며, 이 플러그인은 1회성으로 55,000원을 마이홈피에 지불 하시면 되십니다.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신 후 기본적으로 운영홈페이지의 용량을 바로 최적화 하는 작업을 진행하여 드리며, 앞으로 올리시는 이미지에 대해 자동으로 최적화가 적용되도록 하여드리고 있습니다.
이 픒러그인이 필요하신 경우 https://www.myhomepi.co.kr/05-01/?vid=107 에서 결제를 하여주시거나 국민 522301-01-246302 /이강민으로 입금진행 하여주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