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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메일정보 또는 신청서항목] 변경하는 방법안내입니다.
유용한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2-13 12:35
조회
529
관리자 페이지에서 신청서 관련 메뉴 또는 MetForm 이라는 메뉴가 있어야 합니다.
이 메뉴 또는 앞에 아이콘이 있는 메뉴가 있다면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이외 다른 형태라면 유지보수 게시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신청서/견적서/빠른상담 등 받으시는 메일정보 등의 변경을 하시는 경우에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주세요.
상기 메뉴에 진입하신 경우
이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해당 신청서에 마우스를 올리는 경우
이와같이 나옵니다.
1) 메일정보 등을 변경하시고 싶은 경우
'편집'을 선택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이 부분은 Yes로 안되어있다면 Yes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 후 작성폼이 없어지도록 설정하는 옵션입니다.
상단메뉴에서
세번째 메뉴인
을 클릭합니다.
이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이 항목의 메일정보를 수정하신 후 하단의
버튼을 누르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2) 신청폼 항목을 수정하시는 경우
메뉴중 '엘리멘터로 편집"으로 진입해서 신청서 항목들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